CLOSE

CLOSE


언론홍보

뒤로가기
제목

[(주)텍스토머] (주)텍스토머 '촘촘망', 미세방충망 업계 첫 브랜드 등록

작성자 (ip:)

작성일 2017-08-21

조회 16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문풍지 제조업체인 ㈜텍스토머는 자사 ‘촘촘망’이 업계에서 처음으로 브랜드로 등록됐다고 밝혔다.

김재원 텍스토머 대표는 “이번 브랜드 등록은 자사 촘촘망이 미세방충망을 대중에게 홍보하고 방충망 시장의 크기를 넓히는데 공헌한 점을 정부에서 인증한 결과”라며 “이를 바탕으로 종합 인테리어 제조업체로 발돋움 하는 계기라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이 업체는 3초틈막이, 5중틈막이 등 급증하는 겨울 문풍지 수요에 원활한 재고 확보와 유통을 위해 현재 지상 3층, 지하 1층의 신사옥 이전이 마무리 중이다.

또 보유중인 각종 특허기술력을 인정받아 한국패션산업연구원 대구시 스타기업 100 Pre-스타기업으로 선정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로 인해 대구시 섬유업 공동브랜드인 '쉬메릭' 사용권도 확보했다.

Pre-스타기업 육성사업이란 미래의 경제성장을 이끌어 갈 소기업을 Pre-스타기업으로 발굴 육성해 강소 중견 기업군으로 육성하는 사업이다.

매칭된 기업들은 연구원의 프로그램 매니저들과 협력해 대구시로부터 다양한 기술지원과 사업화지원 등을 받게 된다.

한편, 텍스토머는 국무총리상, 국토부 장관상 표창 등을 받은 바 있다.


출처 : http://www.cctv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0575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CALL CENTER

070-8852-8455

월~금 AM9:30-PM5:30

(토, 일, 공휴일 휴무)